제목

고양이 구토

작성자 펫팡닷컴(ip:59.7.72.97)

작성일 2017-12-22

조회 90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고양이 구토

고양이가 가끔 토한다는 사실은 일반적으로 걱정할 것이 없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인 상태가 악화되면 수의사를 만나야합니다.

헤어볼이 많은 경우

고양이가 구토하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가장 흔한 것 중 하나는 헤이볼이 많은 것입니다. 이것은 주로 실내 고양이 에서 발생하며 , 자연으로 들어가는 야외 고양이보다 머리카락을 덜 잃습니다. 특히 털을 갈아 입는 동안 무성한 털을 가진 고양이는 머리털과 씨름해야합니다. 그들은 느슨한 머리카락을 제거하고 새 머리카락을위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스스로를 닦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거친 혀에 집착하여 삼켜집니다. 점점 더 결국 뱃속에 모이고 털을 형성합니다. 변비 위험에마주 쳤을 때 고양이는 정기적으로 털 뭉치를 질식시킵니다. 이것은 고양이의 새로운 주인에게는 약간 무섭게 보이지만 완전히 정상적인 행동입니다.

고양이는 무엇을 먹었습니까?

구토물이 머리카락이 아니라면 고양이가 무엇을 먹었는지 고려하십시오. 야외 여성과 함께라면 정말 알 수 없습니다. 뼈와 털은 소화하기 어렵 기 때문에 정상인 나머지 쥐 식사에서 스스로를 돌볼 수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고양이에게 그것을 너무 잘 의미하고 특별히 많은 부분을 제공했습니다. 고양이는 하루에 여러 번 소량을 먹는 것을 선호하므로 더 좋습니다. 그렇다면 그들이 다저스 중 하나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젖은 음식은 냉장고에서 차갑게 내놓지 않도록주의하고 남은 음식은 제때 꺼내십시오. 음식은 특히 더운 날에 빠르게 상할 수 있으며 파리는 음식을 잡습니다.

고양이 구토의 또 다른 가능한 원인은 고양이가 유독하거나 양립 할 수없는 것을 삼 켰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이들은 베고니아, Ficus benjamini, 국화, ficus, 난초, 소철, 포인세티아, 크리스마스 장미, 은방울꽃 또는 협죽도와 같은 유독 식물의 잎일 수 있습니다. 생 가금류, 유제품, 간, 콩과 식물, 과일 알맹이 및 모든 종류의 과자도 고양이에게 해 롭습니다. 또한 고양이가 세척제, 비료 (화분 내) 또는 살충제와 같은 유해 물질과 접촉하지 않도록해야합니다.

구토의 원인 인 질병

구토의 원인은 종종 분명하지만 그 뒤에 질병이 있으면 수의사 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원인을 찾는 데 그를 지원하기 위해, 당신이 만난 단서를 그에게 제공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고양이가 하루 중 특정 시간에만 구토하는지 여부, 시작된 시간, 식단 변경 여부 및 일반적인 상태 (피로, 먹지 않으려 고 함, 비정상적인 행동)가 무엇인지 등입니다. 수의사에게 검사를 위해 구토물을 가져 오는 것도 장점입니다. 그 이유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고양이 질병
  • 당뇨병
  • 신장 질환
  • 웜 감염
  • 알레르기
  • 심장 질환
  • 대장 암
  • 음식 불내성

진단 및 치료

고양이는 언제 수의사에게 가야합니까?

고양이의 일반적인 상태가 변하지 않고 머리카락을 질식 시키거나 가끔씩 만 구토를하는 경우, 보통 수의사를 볼 필요가 없습니다. 반면에 고양이가 여러 번 연속으로 구토를해야하거나, 구토가 어두워 지거나 대변 냄새가 나거나, 하얀 거품이 나오거나, 중독이 의심되는 경우 즉시 수의사와 상담해야합니다. 이것은 매우 빨리 탈수 될 수있는 어린 새끼 고양이에게 특히 그렇습니다. 수의사는 구토의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고양이의 혈구 수와 철저한 검사를 할 것입니다.

구토를하면 어떻게해야합니까?

구토 이유를 안다면 그에 따라 행동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털볼에서는 집중적 인 손질을 권장합니다 . 고양이의 털 빗이 많을수록 삼킬 수있는 양이 줄어 듭니다. 질식을 더 쉽게하기 위해 고양이에 포함 된 쓴 물질이 구토를 더 쉽게 해주기 때문에 고양이 풀을 고양이에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수의사가 질병을 발견하지 못하고 일시적인 배탈 일 경우 하루 금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시간 동안 낡은 위장은 다시 진정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사료 불내성 또는 알레르기에 대응하는 데 중요합니다. 고양이의 불편 함을 음식과 연관 시키면 오랜 시간 동안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확실히 고양이가 마시고 그가 일시적으로 권장 여부를 수의사에게 충분히 가지고 있는지 확인 빛 번째 날로부터 다이어트 - 같은 MERAVITAL 위장 창자 등을. 곧 평소의 고양이 사료를 다시 먹일 수있게 될 것입니다.


첨부파일 a03.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자주쓰는 카테고리 우측에 을 눌러주세요.
쉽게 카테고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MULTI / COUNTRY

MY SHOPPING

POINT / COUPON